> 문화 > 기획
학교생활 문구 고민된다면? ‘에띵오’로 오세요!■ ‘에브리띵 이즈 오케이(Everything Is Okay)’
문수빈 기자  |  msubin344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0.05  20:42: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사진=황서현 기자

삭막한 캠퍼스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구원투수가 등장했다. 파란 대문을 활짝 연 채, 학생들을 맞이하는 ‘에브리띵이즈오케이(에띵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에띵오는 전남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인 ‘제이앤유글로벌’ 소속 브랜드숍으로, 우리 대학 후문에 위치해 있다.

# 다재다능한 ‘만능’ 편집숍
에띵오는 ‘캠퍼스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한 편집숍이다. 에띵오를 찾는 학생들은 공부할 때 없어서는 안 되는 문구용품부터 에코백, 텀블러까지 대학생에게 유용할만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판매 중인 전남대학교 학과별 스티커팩은 자신의 학과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유발함과 동시에 학생들에게 재미를 준다.

에띵오에서는 상품 판매와 함께 플리마켓, 원데이 클래스 등의 행사도 주최하고 있다. 예정대로라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을 행사이지만,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무기한 연기됐다. 에띵오 김혜빈 MD는 “상황이 따라주지 않아 아쉽지만,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 중이다”고 전했다.

# 캠퍼스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만드는 편집숍
입구 옆에 적힌 ‘JNU BRAND SHOP’이라는 문구는 에띵오와 우리 대학의 긴밀한 인연을 보여준다. 에띵오는 전남대학교 산학협력 브랜드숍으로 설립됐으며 소속 MD들도 모두 우리 대학 출신이다. 에띵오는 학교 구성원들과의 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팝업 전시 ‘Would you jelly me?’는 우리 대학 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캐릭터 디자인 작업에 함께 참여했다.

전남대학교 학생들과의 협업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전시 ▲플리마켓 ▲원데이 클래스 등 코로나 종식 이후에 개최할 행사를 통해 학생들과 소통을 이어나간다. 오는 2021년 초에는 우리 대학 창업 학생들의 브랜드 제품을 입점 모집할 계획이다.

김 MD는 “전남대학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만큼 학생들이 매장을 편하게 방문해 주면 좋겠다”며 학생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관련기사]

문수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B1A4-잘자요 굿나잇
2
함께 즐거웠던 우리, 추억의 사진첩을 넘기며…
3
학교생활 문구 고민된다면? ‘에띵오’로 오세요!
4
전대의 쌍둥이 건물 이야기
5
“인간과 공존하는 조류에 대한 관심 필요해요”
6
“지역 학생개발자 네트워크의 시작점이 되기를"
7
다양한 학생 참여형 콘텐츠, 온라인 한계 딛고 학생 관심 끌까?
8
치열했던 9월, 최초의 온라인 총장선거
9
랜선으로 ‘함께’ 즐기는 축제
10
“대한민국 주식시장에 제 이름 석 자를 남겨 보고 싶어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500-757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로 77(용봉동) 제1학생회관 2층 신문방송사 편집실
대표전화 : 광주캠퍼스 062) 530-0527/0523  여수캠퍼스 061) 659-6655 | 팩스 : 062)530-0522 | 발행인 : 정병석 | 주간  : 노시훈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지희
Copyright © 2013 전남대학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