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수학 잘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귀가 번쩍 뜨일 유익한 강연이 마련된다.

전남대 과학영재교육원(원장 박종률 수학교육과 교수)은 오는 7일 오후 2 시 전남대 국제회의동 용봉홀에서 ‘수학의 정석’ 저자인 홍성대 이사장을 초청해 ‘수학 공부하는 방법과 학부모의 역할’을 주제로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6일부터 일주일간 실시되는 전남대 영재교육원 겨울학기 집중교육 프로그램중 하나로, 일반학부모에게도 청강기회가 주어진다.

전주에 자립형 사립고인 상산고를 설립한 홍성대 이사장은 수학 참고서의 고전이라 할수 있는 ‘수학의 정석’을 집필해 우리나라 수학 교육의 일인자로 꼽히는 분.

이날 세미나에서 홍 이사장은 전남대 과학영재교육원 학생들과 학부모, 수학 교사 등에게 수학 공부를 잘하는 방법과 자녀의 수학교육을 위해 학부모들이 해야 할 역할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와함께 학부모와 함께 참석한 영재교육원 학생들에게 자필 사인이 들어간 정석 책 70여권을 증정하며 격려할 계획이다.

박종률 영재교육원장은 “전남대 영재교육원 초등반을 위한 겨울학기 집중교육의 일환으로 특별세미나를 마련했다”면서 “많은 학부모들이 참석해 자녀 교육에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기획홍보팀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