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육발전연구원(이하 교발원)에서 주최하는 ‘효율적인 OOOO 전략’이라는 주제의 학습법 특강이 오는 14일 여수캠퍼스 산학연구관 세미나실 101호에서 열린다.
2. 2007학년도 동계 OOOOOO은 팀당 4~5명으로 구성된 45개 내외의 팀을 선발해 동계 방학중 해외에 파견할 예정이다.
3. 우리 대학 학생들이 전국 대학생들 중 OO에 참여한 비율이 전국 최고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4. 지난 6일 인문대 소강당에서 ‘한·일 OOOOO의 길’이라는 주제로 특별초청강연이 있었다.
5. OOOOOO 프로그램에서 봉사활동을 운영하는 이유 중 하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사회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진정한 글로벌 리더로 성장 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6. ‘OO OO OOO’라는 봉사단체를 만들어 2005년부터 꾸준히 문화 봉사활동을 기획, 운영해오고 있는 김영인 군(경영·4)이 학생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 퀴즈를 푸는 방식은 문제를 읽고 그 답을 신문을 통해 찾아낸 후 표에서 답을 지워가는 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답을 지우신 후 남은 단어나 문장을 news@cnumedia.com으로 보내주세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