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소 학생들의 유동량이 많은 인문대학 ○○에서 ○○○으로 가는 길목에 5~6평 규모의 테이크아웃점이 들어설 예정이다.
2. 우리 대학은 오는 9일 ○○○ 파리 11대학과 교수 및 학생 교류와 공동학술대회를 목적으로 교류 협정을 체결할 예정이다.
3. 기숙사 2동과 ○○○ 2호관 사이, BTL방식 기숙사 공사 현장 옆에 있는 조소 전공 작업실. 비 오는 날이면 공사 현장에서 공사장에 물이 고이지 않도록 펌프질을 하는 바람에 작업실로 고스란히 물이 새어 들어온다.
4. 전남대 ○○○·건강 연구센터에서 주최한 제1회 항비만·○○세미나가 오는 8일 ‘비만의 기전 및 치료 요법’을 주제로 여수캠퍼스 산학협력관 1층 합동강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5. 지난달 31일 본부 국제 회의동에서 우리 대학의 ○○○○가 열렸다. 이번 국정감사에서는 우리 대학의 장기발전계획 남발문제, 교수사회 자정능력 대책, 대학평의원회 구성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6. ○○○ 동문은 96년 중국에서의 연수에서 중국의 모습과 ○○○ 공부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잊지 않고 한국으로 돌아왔다.
7. 우리 대학 총학생회 선거가 몇 년째 ○○○ ○○율로 연장투표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선거 당일 하루 만에 투표를 마무리하고, 50%를 조금 넘는 투표율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가 중요한 문제이다.

퀴즈를 푸는 방식은 문제를 읽고 그 답을 신문을 통해 찾아낸 후 표에서 답을 지워가는 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답을 지우신 후 남은 단어나 문장을 news@cnumedia.com으로 보내주세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이번 호부터 정답과 당첨자는 press.cnumedia.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십시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