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외현장실습 프로그램은 언어연수와 함께 외국 기업체에서 일하면서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국제적 실무 감각과 업무수행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국외현장실습 파견기관으로는 ○○○ ○○과 워싱턴 센터이다.
2. 올해로 24번째를 맞이한 독문학제는 예년과 차별화를 두고자 ‘○○○○○ ○○○’이라는 모토로 매년 해오던 연극, 심포지엄뿐만 아니라 시낭송, 독일민요공연, 사물놀이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3. 지난 21일 BK21사업단과 철학연구 교육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제1회 ○○○○ 포럼이 인문대 1호관에서 열렸다.
4. 우리 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 심리상담부에서는 프로그램별 선착순 접수를 받아 2학기 ○○○○ ○○○○을 실시하고 있다.
5. 영화 ‘○○○ ○○’ 미국 민주당의 대선후보였던 앨 고어 전 부통령이 지구 온난화 문제를 역설하는 사회성 깊은 다큐멘터리 영화이다.

퀴즈를 푸는 방식은 문제를 읽고 그 답을 신문을 통해 찾아낸 후 표에서 답을 지워가는 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답을 지우신 후 남은 단어나 문장을 cong@cnumedia.com으로 보내주세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이번 호부터 정답과 당첨자는 press.cnumedia.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십시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