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 is 전대신문’란은 대학신문을 보자라는 취지로 마련했습니다. 퀴즈를 푸는 방식은 문제를 읽고 그 답을 신문을 통해 찾아낸 후 표에서 답을 지워가는 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답을 지우신 후 남은 단어나 문장을 cong@cnumedia.com으로 보내주세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정답과 정답자는 ‘마이콩’과 전대신문에 게시하겠습니다.)

 

 
마감일 :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1. 오는 22일 오전 11시 우리 대학 대강당 앞에서 ‘OOOOOO’가 운행한다.
2. ‘OOO OOO OO OOO’ 프로그램은 우리 대학에 재학중인 외국인 학생들과 내국인 학생들이 그룹을 결연하여 친밀감과 지속적인 유대강화로 대학생활의 활력을 불어놓고자 처음으로 실시됐다.
3. 이번 강연은 현대제약에서 주최했으며 ‘OOO 선생님과 함께하는 몸사랑 캠페인’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4. 제20대 총학생회에서 사회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의 아이들에게 OOO OO OO을 진행하고 있다.
5. 장애우들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임소라 양(경제․2)도 “우리 대학에 장애우들을 데리고 온 적이 있는데 장애인전용 화장실이 잘 갖춰지지 않아 아이들이 급해도 조금 참고 화장실을 찾아봐야 할 정도여서 이는 장애인 OO OO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지난 호 정답은 ‘나는 도서관에 갑니다’입니다. 정답자는 김윤환 군(응화공․1)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정답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제2학생회관 3층 전대신문 행정실에서 경품을 수령해 가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