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학관리처는 2007학년도 우리 대학 ○○ ○○○○을 발표했다. 모집요강이 가 군 수능 100%, 나 군 수능 50%, 학생부 40%, 면접 10%로 각각 지난해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수능은 제 2외국어를 제외한 전 과목을 반영하며 탐구영역은 3과목을 반영한다.

2. 신지식학사 ○○○ ○○ ○○은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5년 이내에 전라남도 내에서 농업에 종사하고자 하는 자 또는 35세 이하인 자면 신청 가능하다. 1인당 최고 2억원 까지 지원하여 2~3년 거치로 분할상환 된다. 지원절차는 올해 안에 소정의 사업계획서에 의거 전남도청 및 시군 농정부서에 신청하면 된다.

3. 각 ○○ ○○○의 경우 도서관자치위원회(이하·도자위)나 단대 학생회가 청소를 비롯한 일들을 관리하고 있다. 그러나 치우는 사람들보다 버려지는 쓰레기 양이 많아 항상 깨끗함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는게 도자위나 학생회의 입장이다.

4. 입후보자가 없는 사회대는 “내년 3월에 투표를 실시해 정상체제를 꾸려나갈 계획”이고 약대 역시 “학생회가 꾸려지지 않는 방학기간에는 ○○ ○○로 학생회를 운영하고 내년 3월에 재선을 할 계획임”을 밝혔다.

5. ○○ ○○ ○○○에 함께 하고 싶다면 오는 15일까지 싸이월드 클럽 ‘광주2030 나눔/봉사모임-광주청년나눔센터(hopenanum.cyworld.com)’에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 마감 다음날인 오는 16일에는 산타학교가 열리고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에는 산타클로스 발대식과 산타복 시내퍼레이드 등에 이어 대작전이 펼쳐진다.


※ 1380호 정답은 ‘십일월의 마지막을 알차게’입니다. 퀴즈 당첨자는 양희성(법학·1), 조아라(문정·2), 정원채(화학시스템·3)입니다. 당첨자는 2학생회관 3층 신문방송사 행정실에서 문화상품권을 받아 가십시오. 여수캠퍼스는 659-2655편집실로 문의하세요.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