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 is 전대신문’란은 대학신문을 보자라는 취지로 마련했습니다. 퀴즈를 푸는 방식은 문제를 읽고 그 답을 신문을 통해 찾아낸 후 표에서 답을 지워가는 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답을 지우신 후 남은 단어나 문장을 cnunews21@hanmail.net으로 보내주세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1. 쫛쫛쫛은 매주 월·수·금요일에 2시간 정도 외교 관련 이슈들을 공부하며 영어와 한국어로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2. 우리 대학과 부산대학교, 남해안 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전남대학교 지역개발연구소가 주관한 행사인 ‘남해안 발전 국제 쫛쫛쫛쫛’이 지난 3일(금) 오후2시부터 오후8시까지 우리 대학 쫛쫛쫛쫛쫛 국제회의동에서 열렸다.

3. 쫛쫛쫛쫛에는 취업에 성공한 취업서류 전시회, 직업의 쫛쫛쫛쫛쫛, 북카페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으나 북카페는 기존의 부자되기, 성공 지침서에 대한 책이 주를 이루어 좀 더 전문적이고 세부적인 서적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다.

4. 그는 2004년 서울 와인스쿨에서 소믈리에 과정을 이수하고 프랑스에서 2년간의 유학기간에 프랑스 보르도대학에서 어학코스를 밟았으며 1년 과정인 프랑스 쫛쫛쫛쫛쫛 소믈리에 양성학교 카파 포르마시옹(CAFA Formation)에 입학했다.

5. ‘홈 케어 로봇’은 쫛쫛쫛쫛쫛를 실현할 수 있는 로봇으로 집주인이 로봇에 달려있는 카메라를 통해 집안의 영상을 PDA나 인터넷으로 볼 수 있고 또한 집안의 여러 가지 일을 처리 할 수 있다.


※1377호 정답은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입니다. 퀴즈 당첨자는 지혜진(간호· 2), 이정훈(정외· 2), 정미지(경제·4). 당첨자는 2학생회관 3층 신문방송사 행정실에서 문화상품권을 받아 가십시오. 여수캠퍼스는 659-2655편집실로 문의하세요.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