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히 이 강연에서는 북한의 핵실험으로 한반도의 긴장감이 도는 가운데 ○○○ ○○를 위한 해법을 제시하고 ○○○ 주변 4대국과의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 또한 “국악과 졸업생이 6백50 명 정도 되는데 그 중 현장에서 활동하는 사람은 1백20 명 정도 된다”며 “이번 연주회부터는 동문 연주회를 추가해 전국에 있는 동문이 모이는데 동문과 재학생의 ○○과 ○○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개최 소감을 밝혔다.

3. 언어교육원에서 주최하는 ‘Global English Festival’이 지난 5월 29일에 이어 이번 2회를 맞아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 교양관 옆 운동장에서 ‘Global English Festival’행사를 가졌다.

4. 홍보팀은 ○○○ ○○ 및 일간지 인쇄매체 기사 스크랩, 보도자료 팩스 전송과 자료 정리 등의 홍보팀 업무 전반을 보조하며 영화제 기간 전후에 발행되는 웹진 각종 홍보물을 부착하는 일을 한다.

5. 또한 이를 통해 광주광역시 · 전남도의 전략산업,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 공공기관 혁신도시, 기업도시, ○○○○○○○○, 서남해안 개발을 위한 S프로젝트 등 급변하는 광주 · 전남지역 산업발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전문 인재들을 배출할 방침이다.


※1376호 정답은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입니다. 퀴즈 당첨자는 곽상현(전기·4), 이효준(전컴정·2), 고명흠(자동차시스템·3) 입니다. 당첨자는 2학생회관 3층 신문방송사 행정실에서 문화상품권을 받아 가십시오. 여수캠퍼스는 659-2655편집실로 문의하세요.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