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 is 전대신문’란은 대학신문을 보자라는 취지로 마련했습니다. 퀴즈를 푸는 방식은 문제를 읽고 그 답을 신문을 통해 찾아낸 후 표에서 답을 지워가는 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답을 지우신 후 남은 단어나 문장을 cnunews21@hanmail.net으로 보내주세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1. 수강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홈페이지에서 ○○○○○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교과목 담당교수와 소속 학과(부)장의 확인을 받아 소속 대학 행정실에 제출하면 된다. 또한 취소 후 OS센터 수강신청 내역에서 취소가 됐는지 확인해야 한다.

2.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까치울음동아리 공연, 싸이져스동아리 공연이 열리고 B-Boy 댄스공연이 열린다. 이후 커플게임, 청경가요제, ○○○○○○ 등이 열리며, 초대가수 ‘바비킴’, ‘부가킹즈’가 흥겨운 축제분위기를 달군다. 초대가수 공연 후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폐막식이 열릴 예정이다.

3. 입실고사는 세법, 회계학, 영어 세 과목으로 이루어지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10분까지 각 과목당 1시간씩 치르게 된다. 입실고사를 보기 위해서는 ○○○○○ 또는 졸업증명서를 시험당일까지 고사장으로 제출해야 하며 세법은 4학년 이상만 실시한다.

4. 예선에서는 주제의 참신성, 내용의 논리성, 분석의 창의성, 결과의 유연성을 평가 기준으로 심사하고 제출물의 내용만을 평가한다. 본선에서는 예선과제물을 이용하여 실제 프리젠테이션을 하며 ○○○○○○을 갖는다. 본선심사에서 내용부분은 예선심사와 동일하며 프리젠테이션에서의 심사는 발표 자료의 충실성, 프리젠테이션의 설득력과 태도, 질의응답 능력 등을 함께 심사한다.

5. 핵심애로기술의 경우 1차년도에 Demodulator chip ○○○○ 확보를 비롯해 7건을 수행한데 이어 2차년도에도 HD급 MPEG 모듈 회로 설계 기술 확보, HD급 DTV 수신 모듈의 SW 플랫폼 개발 등 6건을 수행했다.

6. 한편 이번 ‘○○○○○ 밤’의 다섯 번째 이야기는 오는 10월 30일 강훈 천도교 연원회 도정을 초청해 ‘후천개벽의 대도창명’을 주제로 열리며 여섯 번째 이야기는 오는 11월 27일 조선대 아랍어과 황병하 교수를 초청해 ‘이슬람의 원리주의’를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1374호 정답은 ‘모두가 하나되는 대동풀이’입니다. 퀴즈 당첨자는 천희근(유아특수·2), 나현웅(전컴정·2), 노상순(물리·3)입니다. 당첨자는 2학생회관 3층 신문방송사 행정실에서 문화상품권을 받아 가십시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