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한화갑 대표가 지난 2일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이 주최하는 용봉경영포럼에서 특강을 진행했다.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은 지난 2일 오후 6시30분 신양파크호텔 1층 그랜드볼륨에서 용봉경영포럼과 제5회 용봉경영자대상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포럼에서 한 대표는 ‘나의 경영! 정치 경영!’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자신의 정치 역정을 들려주고 경영의 측면에서 본 정치 철학에 대해 소개했다.   민주당 한화갑 대표가 지난 2일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이 주최하는 용봉경영포럼에서 특강을 진행했다.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은 지난 2일 오후 6시30분 신양파크호텔 1층 그랜드볼륨에서 용봉경영포럼과 제5회 용봉경영자대상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포럼에서 한 대표는 ‘나의 경영! 정치 경영!’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자신의 정치 역정을 들려주고 경영의 측면에서 본 정치 철학에 대해 소개했다.

경영대학원은 또 이 날 행사에서 박옥식 (주)만국체인 회장에게 제5회 용봉경영자대상을 수여했다. 용봉경영자대상은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이 지역 사회와 경제 발전에 큰 공헌을 한 동문에게 수여하는 최고 영예의 상이다.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1기와 경영자과정 23기를 수료한 박옥식 회장은 유통업에 투신해 지역 유통산업 구조를 선진적으로 개선하고, 최근에는 풍암유통단지 조성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학부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