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경쟁력을 갖출 절호의 기회가 다음달 4일부터 열린다. 종합인력개발센터는 취업능력증진 경진대회, 취업클리닉 서비스, 직업정보 사냥대회, 취업 이미지 메이킹, 취업 워크샵 등을 개최한다. 취업능력증진 경진대회로는 영어면접․프리젠테이션 경진대회가 다음달 14일 오후 3시부터 열리고, 입사지원서 경진대회는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취업클리닉 서비스는 다음달 4일부터 이틀간 백도 1층 로비에서 열리며 입사지원서, 면접 클리닉을 내용으로 한다. 직업정보 사냥대회는 다음달 4일부터 이틀간 종합인력개발센터 정보실에서 직업정보 탐색을 내용을 진행되며 취업 이미지 메이킹은 다음달 5일 종합인력개발센터 면접실습실에서 효과적 이미지 메이킹 방법을 내용으로 열리게 된다. 취업 워크샵은 다음달 6일 면접실습실에서 채용전략 이해 등을 내용으로, CEO 초청 강의는 7일 박현주 미래에셋 증권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경쟁력을 갖출 절호의 기회가 다음달 4일부터 열린다.

종합인력개발센터는 취업능력증진 경진대회, 취업클리닉 서비스, 직업정보 사냥대회, 취업 이미지 메이킹, 취업 워크샵 등을 개최한다.

 

취업능력증진 경진대회로는 영어면접 프리젠테이션 경진대회가 다음달 14일 오후 3시부터 열리고, 입사지원서 경진대회는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취업클리닉 서비스는 다음달 4일부터 이틀간 백도 1층 로비에서 열리며 입사지원서, 면접 클리닉을 내용으로 한다.

 

직업정보 사냥대회는 다음달 4일부터 이틀간 종합인력개발센터 정보실에서 직업정보 탐색을 내용을 진행되며 취업 이미지 메이킹은 다음달 5일 종합인력개발센터 면접실습실에서 효과적 이미지 메이킹 방법을 내용으로 열리게 된다. 취업 워크샵은 다음달 6일 면접실습실에서 채용전략 이해 등을 내용으로, CEO 초청 강의는 7일 박현주 미래에셋 증권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진대회, 직업정보사냥대회, 취업워크샵 참석 희망자는 오는 9월 12일부터 9월 30까지 선착순 신청해야 하며, 각종 경진대회 및 취업 워크샵에는 풍성한 경품이 있다.

참가 희망자는 사전에 신청(530-1111)해야 한다.

/대학부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