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주)에서 (재)전남대학교동원장학재단에 출연한 기금을 기탁자의 뜻에 따라 1년에 5백만 원을 지원하는 동원장학생을 선발한다. 선발인원은 대학생 7명, 대학원생 3명으로 모두 10명이며 장학금액은 학기당 2백50만원으로 연간 5백만 원이다.  동원산업(주)에서 (재)전남대학교동원장학재단에 출연한 기금을 기탁자의 뜻에 따라 1년에 5백만 원을 지원하는 동원장학생을 선발한다. 선발인원은 대학생 7명, 대학원생 3명으로 모두 10명이며 장학금액은 학기당 2백50만원으로 연간 5백만 원이다.

지원자격은 우리대학 재학 중인 대학 및 대학원생으로 대학생인 경우 직전학기에 12학점 이상을 취득하고 그 성적 평균 평점이 3.75(실점 90점) 이상인 자여야 하며, 대학원생의 경우 직전학기에 6학점 이상을 취득하고 그 성적 평균 평점이 4.0(실점 92.5점) 이상인 자여야 한다. 또한 품행이 단정하고 도전적이며 창조적인 자, 국가 및 사회 발전에 공헌 가능성이 크다고 인정된 자이며 다른 장학금 수혜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단 이 재단의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기 지급받은 장학금은 환불해야 한다.

장학생에 선발되기를 원하는 지원자는 장학생지원서, 추천서 1부, 성적증명서, 교내․외 봉사활동 및 입상경력 증빙서류를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재)전남대학교동원장학재단 장학생선발위원회(대학본부 학생지원처)에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 발표는 오는 9월 1일 우리 대학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를 통해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재)전남대학교동원장학재단 장학생선발위원회(학생지원과 530-1072)로 문의하면 된다.  

/대학부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