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 is 전대신문’란은 대학신문을 보자라는 취지로 마련했습니다. 퀴즈를 푸는 방식은 문제를 읽고 그 답을 신문을 통해 찾아낸 후 표에서 답을 지워가는 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답을 지우신 후 남은 단어나 문장을 cnunews21@hanmail.net으로 보내주세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1. ‘○○○○ ○○○○’은 사회와 기업현장의 체험 기회를 통해 자신의 직업적성을 탐색하고 취업과 창업에 유리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2. 오늘 16일부터 27일까지 우리 대학 사회대 정치외교학과 주최로 ‘○○○○’가 열린다.

3. 공대는 오늘 16일 오후 4시 공대 1호관 앞에서 ‘○○ ○○○의 날’ 행사를 갖는다.

4. 지난 4일 오후 4시 인문대 1호관 앞에서 ‘○○○○○ 외면, 밀실 행정 자행하는 인문대행정실 규탄 및 인문대 자치 공간 확보를 위한 인문학우 행동의 날’이 열렸다.

5. 전남대병원이 주축이 되어 성폭력 피해 아동을 위한 상담에서부터 치료, 법률 지원까지  ○○○ ○○○해주는 아동 성폭력 전담센터(호남 해바라기아동센터)가 6월초 개설된다.

6. 우리 대학 총학생회는 지난 10일 인문대 소강당에서 ‘승희 학교’를 열었다.

이날 승희 학교는 ‘○○○ ○○의 삶과 2005년 승희 열사 정신 계승의 의의’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박승희 열사가 분신하던 당시 3학년에 재학 중이던 오창규 씨(심리 졸)를 초청해 박승희 열사에 대해 새내기들에게 설명하는 자리가 됐다.


※지난주의 정답은 ‘코스모스’입니다. 1346호 퀴즈 당첨자는 조성학(영문․4), 이의철(심리․4),  김귀현(동물자원․4)입니다. 당첨자는 2학생회관 3층 신문방송사 행정실에서 문화상품권을 받아 가십시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