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경영 대학원은 지난 11일 이명박 서울특별시장을 초청해 호텔 무등파크에서 ‘세계 일류를 향한 도전과 비전’을 주제로 경영포럼을 열었다. 2백 여명의 인사가 참여한 이번 포럼은 간단한 조찬 후 진행됐다. 이명박 시장은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어렵게 들어간 고등학교를 열심히 공부해 수석으로 졸업했다”며 “혼자 서울에 올라와 안 해 본 일이 없을 정도로 많은 고생을 했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대학교 때는 학생회장을 하면서 운동권에 뛰어들게 됐고 감옥에서 나온 후에 현대건설에 취직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한 오랜 기업경영을 토대로 시장이 됐다”고 전했다.

우리 대학 경영 대학원은 지난 11일 이명박 서울특별시장을 초청해 호텔 무등파크에서 ‘세계 일류를 향한 도전과 비전’을 주제로 경영포럼을 열었다. 2백 여명의 인사가 참여한 이번 포럼은 간단한 조찬 후 진행됐다.

이명박 시장은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어렵게 들어간 고등학교를 열심히 공부해 수석으로 졸업했다”며 “혼자 서울에 올라와 안 해 본 일이 없을 정도로 많은 고생을 했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대학교 때는 학생회장을 하면서 운동권에 뛰어들게 됐고 감옥에서 나온 후에 현대건설에 취직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한 오랜 기업경영을 토대로 시장이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명박 시장은 “균형 있는 지방 발전과 분권이 중요하다”며 “세계는 지금 급속도로 변하기 때문에 그보다 더 빨리 앞서 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슬아 기자 gsoad@hanmail.net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