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는 2005학년도 하계 해외 어학연수에 참여할 학생을 선발합니다.

 

  하계 해외 어학연수는 주요 영어원 국가의 우수 대학이 운영하는 어학기관에서 선진 문화체험과 현지생활을 통해 자연스러운 영어 의사 소통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학교 기획협력처 국제교류센터에서 마련한 것입니다.

  이에 하계해외 어학 연수 프로그램은 파견일을 기준으로 우리대학에서 2학기 이상을 이수하고 잔여 학기가 1학기 이상이며, 해외 교환학생 및 해외 현장실습, 해외 언어연수 프로그램에 파견되지 않은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해외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호주와 캐나다 2개국 6개 기관에 파견할 110명의 학생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해외 언어연수 파견지원서와 성적증명서 그리고 재학증명서를 오는 30일까지 대학본부 기획협력처 국제교류센터로 제출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7월부터 약 4주에서 6주동안 파견하게되고, 왕복항공료 전액과 수업료 일부를 지원받으며 하계 계절학기 3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2005학년부터는 응시자 자격요건이었던 기이수 성적 3.0 이상의 기준과 면접시험을 폐지하고 서류전형에 의해서만 선발하게 됩니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