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 is 전대신문’란은 대학신문을 보자라는 취지로 마련했습니다. 퀴즈를 푸는 방식은 문제를 읽고 그 답을 신문을 통해 찾아낸 후 표에서 답을 지워가는 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답을 지우신 후 남은 단어나 문장을 cnunews21@hanmail.net으로 보내주세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1. 우리 대학 총학생회장 ○○○ 군(응화?4)이 지난달 31일 전남지방경찰청 소속 보안수사대 형사들에 의해 불법 강제 연행돼 지난 3일 구속됐다. ○○○○○ 위반 혐의가 그 이유이다.

2. 우리대학 김창수 교수와 최흥식 교수 연구실이 최근 ○○○○○○○(NRL)로 선정됐다.

3. 오는 18일에서부터 22일까지는 ○○○○ 기간이다.

4. 병무청에서는 대학생의 학업 공백과 교통비 등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86년생 남자를 대상으로 본인이 날자와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징병검사 ○○○○제도’를 실시한다.

5. 우리 대학은 오는 2006학년도 정시모집에서 ○○ , ○○○, ○○○○에 탐구영역을 반영하는 3+1과 2+1을 병행한다. 전체 모집단위 57개 가운데 20개 모집단위는 2+1을, 37개 모집단위는 3+1을 적용한다.

6. 방윤규 교수는 원자폭탄의 원료인 ○○○○을 기반으로 하는 화합물의 초전도 현상을 세계 최초로 규명했다.

 

※지난주의 정답은 ‘전학대회’입니다. 1343호 퀴즈 당첨자는 조성학(영문?4), 이병선(신방?4), 지영진(화교?4)입니다. 당첨자는 2학생회관 3층 신문방송사 행정실에서 문화상품권을 받아 가십시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