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 LINC사업단(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에서는 오는 6월 24일부터 4주 동안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실습을 지원 한다.

이번 사업은 학생들이 전공 관련 기업체에서 현장적응력을 높이고 전문지식을 미리 습득하기 위해 계획되었으며 광주캠퍼스 4개 단과대학과 여수캠퍼스 공학대학 및 문화사회과학대학의 3·4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사업단에서는 전공별 특성에 맞는 현장실습 참여업체를 섭외해 학생들을 배정할 예정이다.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은 사업단으로부터 교통비 및 식비를 명목으로 하루에 3만 원을 지원받게 되며 현장실습보험가입도 적용된다.

현장실습 온라인 신청기간은 5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계절학기 수강신청기간은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신청은 5월 14일부터 16일 ▲2차 신청은 5월 22일부터 23일까지다. 현장실습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LINC사업단 홈페이지(http://linc.jnu.ac.kr)에서 현장실습 신청을 한 후 각 학과별 계절학기 현장실습 교과목을 수강 신청하면 된다.

실습기간 연장을 원하는 학생이나 현장실습 교과목 미개설 학과 소속 학생의 경우 LINC사업단 현장실습 신청 후 융합인재교육원 홈페이지(http://capd.jnu.ac.kr)에서 현장실습을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남대학교 LINC사업단(☎062-530-49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