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교과목 생애와 직업탐색 열려
 

생애와 직업탐색이라는 취업교과목 강의가 지난 11일 학생회관 3층 취업강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강의는 (주)이그잼대표 이미숙 강사가 ‘직무의 이해와 지원업체에 대한 분석’이라는 주제로 교내 학생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됐다.


제1차 학생 리더십 개발과정 실시
 

재1차 학생리더십 개발과정이 지난 달 4월 26일부터 실시됐다. 10월 25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개발과정은 전남대학교 전자상거래지원센터(ECRC)에서 주최한다. 대상자 선발 및 업무추진은 학생과에서 실시하며 선발인원은 40명으로 여수 아미가 호텔에서 열린다.
 


국가정보원 채용설명회 개최
 

국가정보원 채용설명회가 지난 9일 오후2시 산학연구관 1층 합동강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설명회는 국가정보원의 역할 및 업무소개를 비롯한 국가정보원의 인재상·직원선발 제도, 채용관련 정보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6월 5일까지 면접능력 증진프로그램
 

면접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 5월 1일부터 6월 5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학생회관 3층 취업강의실에서 열린다. 강의시간은 오후 2시30분부터 2 시간동안 진행되며, 학내구성원 30명을 대상으로 이정자 강사가 프로그램 진행을 맡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프리젠테이션 내용구성법, 발표 및 교정, 집단면접, 토론면접 등 다양한 교육이으로 구성되었다.



18일부터 2007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신청
 

이번 하계계절학기 강의는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1차 수강신청을 받는다. 2차 신청기간은 오는 18일이며 추가신청과 수강과목 변경이 가능하다. 계절학기 수강신청은 이것으로 마감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http://www.chonnam.ac.kr 공지사항 학사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