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면접훈련 및 취업상담 심리검사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4일 동안 학생회관 3층 취업상담실에서 취업면접훈련 및 취업상담을 비롯한 심리검사를 실시했다.
또한, 27일에는 생애와 직업탐색이라는 취업교과목이 운영돼 개별 및 집단면접과 유형별 면접실습이 교내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2007년 4월 여수캠퍼스 직장교육 실시

2007년 4월 여수캠퍼스 직장교육이 지난 25일 산학연구관 합동강의실에서 여수캠퍼스에 소속된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날 ‘건강한 삶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손석준 보건진료소장이 강의를 했으며 ‘편견에 대한 거부, 함께하는 세상’ 이라는 주제로 나사렛 대학교 강원래 겸임교수의 동영상 강의가 실시됐다.
 

해양기술학부 양식생물학전공 연사초청 강연

수산해양대학에 소속된 해양기술학부 양식생물학과에서는 ‘우리나라 바다목장의 현황과 비전’이라는 주제로 지난 25일 오전11시에 산학연구관 1층 합동강의실에서 강연회를 개최 했다. 양식생물학과에서는 국립수산과학원 김윤 단장을 초청해 수산해양대학 학생 1백여명을 대상으로 해양수산자원의 활용과 대학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강연을 실시했다.
 

여수캠퍼스 학생정기 건강검진 실시

여수캠퍼스 학생정기 건강검진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2일 동안 학생회관 3층 보건진료소에서 실시됐다. 이번에 실시된 건강검진은 총 6백50명의 학생들이 참여 했으며 검진결과는 5월중 우편으로 발송된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