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교과목 ‘생애와 직업탐색’운영

취업교과목으로 지정된 ‘생애와 직업탐색’이 6일 학생회관 3층 취업강의실에서 열렸다.
일신테크놀로지 대표 이종성 강사가 취업준비중인 학생들의 고민에 대해 상담을 해준 이번 강의는 5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끝났다.


대학 본부 10월 준공 목표 착공
대학본부 공사 착공이 지난 2일부터 이뤄졌다. 현재 건축, 기계, 전기, 소방, 통신공사를 하고 있으며 준공예정일은 올해 10월이다.
1층 역사자료관을 완성시키고 1~6층의 게스트 룸 일부가 마무리 단계에 있다. 최종 준공일은 2008년 하반기로 예상하고 있다.


2007년 1학기 교내 TOEIC 특강
여수캠퍼스 총학생회에서 주최하는 2007년 1학기 TOEIC특강이 제3공학관 합동강의실에서 실시된다. 강의 기간은 4월 2일부터 6월 8일까지이며 ‘기초영문법 탈출 플러스 300’이라는 과목으로 이광희 강사가 토익문법을 강의한다.
또 토익 입문자를 위한 김대균 강사의 ‘김대균의 타이쿤 TOEIC Starter’(문법, 어휘, 듣기를 기초부터 가르침)가 실시될 예정이다.


여수캠퍼스 직장교육 열려
인문사회과학관 합동강의실에서 지난달 30일 직장교육이 실시됐다.
이번 직장교육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교육훈련 승진반영제도 및 공무원 상시학습체제라는 주제로 실시 됐으며 소방계획 및 화재예방에 대한 교육도 추가적으로 실시 됐다.

진로적성탐색 검사 실시
진로에 관한 적성탐색 검사가 학생회관 3층 상담실에서 실시된다. 기간은 지난 4일부터 6월 28일까지이며 수시로 실시된다. 대상은 서류전형 합격자 및 희망자로 취업 면접훈련과 취업상담이 이뤄진다.


수산장학생 및 청경장학회 장학생 추천
올해 수산장학생으로 추천된 학생은 수산해양대학의 최재희 군을 비롯한 7명이다. 청경장학회의 장학생으로 추천된 학생은 공학대학 류상휴 군을 비롯한 5명이며 총 12명이 장학생으로 추천되었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