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회 총예비역의장배 축구대회 개최
여수캠퍼스 제 18대 총예비역협의회에서는 제 8회 총예비역의장배 축구대회를 16일부터 개최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각 학과(전공)의 신청은 12일 17시까지 학생회간 4층 총예비역협의회 사무실에서 받으며, 이후 조 추첨이 진행된다. 경기방식은 16일 예선전부터 조별리그로 진행되며, 본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대회상금은 우승 70만원 등 총 135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제 14차(2006)년도 산학공동기술개발산업 workshop 개최
여수캠퍼스 지역중소기업기술개발지원센터에서는 제 14차 산학공동기술개발 사업 workshop을 “혁신형중소기업 육성방안 및 의식개혁“이란 주제로 지난 9일 산학협력관 1층 합동강의실에서 개최했다. 이 날 지양근 (주)대경기계기술 여수공장장의 “성공을 위한 의식 개혁”을, 송재민 중소기업청 기술경영혁신본부장의 “혁신형 중소기업 육성정책 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하여 브리핑을 가졌다.

신학기 위생·강의실 점검 실시
여수캠퍼스는 신학기를 맞아 지난 달 27일 개강에 따른 교양관 강의실의 책·걸상 및 기자재 점검과 교내에 위치한 교직원 식당, 청람홀, 자판기, 냉온수기 등 위생 점검을 실시했다.

교수연구업적평가 데이터 자료 입력
여수캠퍼스 교원 전원을 대상으로 04년도~05년도 구 여수대학교 업적평가 프로그램 데이터를 일괄 출력하여 신규 프로그램에 입력하는 것으로써 작업 기간은 3월 5일부터 12일까지 개인별 검토기간을 거친 후 완료된다.

2007학년도 외국인입학생 오리엔테이션
외국인 학부 신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을 대상으로 지난 7일과 9일 본관 2층 학생 상담실, 3층 소희의실에서 각각 이루어졌다. 이날 학부 신입생 2명과 대학원 신입생 14명이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