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여수캠퍼스(여캠)의 특성화 방안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여수캠퍼스 혁신위원회(혁신위)’가 출범했다.

지난 22일 여캠 대회의실에서는 정성택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위 킥오프회의가 열려 혁신위의 향후 운영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혁신위는 여수캠퍼스의 공동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공식 플랫폼으로서, 그간 수립해 온 내부 발전계획을 바탕으로 캠퍼스 성과지표 향상을 위한 실행방안 등을 마련하고 집행부에 자문을 수행하기로 했다. 또한 급변하고 있는 교육환경에 맞춰 미래 지향적인 대학 교육 혁신 방안도 마련하기로 했다.

혁신위원장은 박복재(글로벌비지니스학부) 교수가 맡았다. 혁신위원은 ▲김은식(환경시스템공학과) ▲이창문(헬스케어메디컬공학부) ▲김광준(전기·전자통신·컴퓨터공학부) ▲배종욱(물류교통학과) ▲윤민석(문화콘텐츠학부) ▲장덕종(해양경찰학과) ▲정선희(해양바이오식품학과) ▲조성준(공과대학 화학공학부) 기획조정부처장으로 8개 학과에서 총 8명의 교수가 위촉됐다.

강지훈 교학기획부처장은 “혁신위원회가 여수캠퍼스 재도약을 위한 실행방안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강소캠퍼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대학본부와 함께 나아갈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