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캠퍼스>
도서관 별관
봉지를 바라보는 흰 건물, 다른 이름으로 백도! 많은 좌석이 비치된 열람실로 이뤄져 조용한 학습공간으로 유용함. 출입 시 학생증 지참은 필수! 모바일 학생증도 가능함. 매학기 사물함 추첨이 있으니 놓치지 말고 지원하자.
도서관 본관
붉은 벽돌 건물로 다른 이름으로 홍도! 다양한 참고서적 구비, 최대 10권까지 15일간 대출 가능.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연장도 2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제1학생회관
수업에 필요한 교재와 문구를 판매하는 서점과 문구점 있음. 우체국도 자리 잡고 있으니 편지나 택배를 부칠 때는 이곳으로! 광주은행도 이용 가능.
전남대 용봉탑 버스 정류장
터미널까지 환승 없이 갈 수 있는 777 버스가 오는 곳! 터미널까지 어렵게 가지 마세요. 하지만 배차 간격이 기니 나가기 전 시간 확인은 필수!
햇들마루
공대 기숙사에 위치한 식당.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교내에서 빠르게 끼니를 해결해야 한다면 강력 추천!
대학본부
성적, 재학, 휴학 등 증명서가 필요하다면 대학본부로! 포털 아이디만 있다면 무료로 발급 가능하다.
진리관
교양 수업의 메카. 진리관에서 수업 안 들어본 사람 없을걸? 경영대 쪽 계단에서 들어가는 입구는 1층이 아닌 2층임을 주의하자.
정보마루 (디지털도서관)
이달 내 개관 예정. 다양한 학습공간과 함께 건물 내 카페도 입점할 예정이라고 하니 새로운 학습의 장을 기대해보자.
언어교육원
합리적인 가격에 언어강좌를 수강하는 곳. 백도 뒷 건물은 별관이니 헷갈리지 말자!

<여수캠퍼스>
도서관
노느라 바쁜 새내기들도 시험기간이 되면 어김없이 찾게 되는 도서관!
개인 컴퓨터를 아직 장만하지 못한 신입생들은 2층 정보열람실의 컴퓨터를 이용하시길~
3층 그룹스터디룸은 조별 과제할 때 정말 유용하지만 예약이 필수라는 것도 잊지 마세요!
또 도서관 내부에 위치한 카페도 학생들이 도서관을 찾는 데에 한 몫 하고 있는 가성비 맛집이랍니다~

학생회관
학생회관이라는 이름답게 학생들을 위한 편의·복지시설을 갖추고 있는 공간이에요.
항상 배고픈 새내기에겐 한줄기 빛 같은 생협에서는 간식거리뿐만 아니라 각종 문구와 생필품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외에도 우편취급국, 미용실, 보건진료소, 동아리 실 등이 있으니 상황에 맞게 이용해보아요~

스포파크
우리 학교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스포파크!
봄이 되면 피어오르는 꽃들 사이에서 친구와 함께 산책로를 거닐면 없던 우정도 싹튼다고 해요~ 우정과 건강, 그리고 아름다운 경치까지 챙길 수 있으니 그야말로 1석 3조!
우리 가끔씩은 스포파크에서 지압로도 걷고 맑은 공기도 마시며 공부에 지친 뇌를 쉬게 해주는 것이 어떨까요?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