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법률지원단이 지난 16일부터 2020학년도 1학기 운영을 시작했다.

우리 대학 법학전문대학원 리걸클리닉센터에서 운영하는 법률지원단은 학교 또는 개인 업무로 법률 자문을 필요로 하는 우리 대학 교직원과 그 가족,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상담은 우리 대학 구성원의 복지를 돕기 위해 무료로 제공된다.

상담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법학전문대학원 리걸클리닉센터 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야 한다. 대면 상담 요청 시 신청서를 이메일(legal@jnu.ac.kr)로 전송한 후, 리걸클리닉센터에 전화(062-530-2291)해 상담 일정을 조율하면 된다. 하지만 학사일정 변동에 따라 상담 일정은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 전화를 해야 한다. 대면 상담은 사전 접수 후 매주 수요일이나 목요일 대학본부 2층 법률지원단실에서 진행된다.

서면 상담 요청 시 이메일 주소로 상담 신청서를 전송하고 리걸클리닉센터에 수신 여부 확인 연락을 취해야 한다. 온라인으로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작성한 신청서를 리걸클리닉 상담 신청 게시판에 첨부하면 된다. 신청서에는 이름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법률지원단 운영 시간 외의 자문 및 상담은 전화, 이메일, 직접 방문(법학전문대학원 금호관 307호)을 통하여 상시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우리 대학 법학전문대학원 홈페이지 ‘리걸클리닉센터 상담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