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은 여기로
 

후문에 위치한 ‘ㄷ’카페는 카공족을 배려해 좌식부터 테이블 석까지 구비돼 다양한 자세로 공부하기 편하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아침까지로 밤샘공부가 가능하다.

 
후문에 위치한 ‘ㅍ’카페는 24시간 운영으로 밤샘공부를 할 예정인 카공족이 주로 찾는다. 조용한 분위기가 형성돼 있으며 대부분의 좌석에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을 사용하기도 편하다.

2. 팀플 어디서 하지? 세미나실이 있는 카페로
 
상대에 위치한 ‘ㅂ’카페는 2층과 4층에 세미나실이 있어 팀플이나 스터디 모임에 최적화돼있다. 회의하기 편하도록 세미나실에 TV나 화이트보드가 구비돼있다.
 
후문에 위치한 ‘ㅌ’카페는 지하의 세미나실에 프로젝트와 화이트보드 등이 구비돼있으며 방의 크기가 다양해 면접 준비부터 프레젠테이션 발표 연습도 가능하다.

3. SNS 업데이트 하고 싶을 땐 감성카페로
 
후문에 위치한 ‘ㄴ’카페는 구름 컨셉에 걸맞게 모든 음료에 솜사탕이 얹어져 나온다. 또한 맥주와 안주를 판매하고 있어 위층에 있는 옥상에서 야경과 함께 여유로운 밤을 즐길 수 있다.
 
후문에 위치한 ‘ㅅ’카페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 독특한 멋이 존재한다. 특히 홍학, 유니콘 등의 튜브가 있는 루프탑이 유명한 사진 존이다.

4. 카페에서 수다만 떨기 지겨울 때 테마카페로
 
후문에 위치한 ‘ㅂ’카페는 VR, Wii, 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멀티카페다. 2층에는 조용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룸이 마련돼 있다.
 
후문에 위치한 ‘ㄴ’만화카페는 기존 만화방과 달리 카페음료를 마실 수 있고 쾌적한 환경에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젊은 층이 많이 찾는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