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대동풀이 다들 재미있게 보내셨나요? 크고 작은 행사가 끝나고 중간고사기간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이 축제의 기억을 떠올리고 추억하며 바쁜 와중 잠시 얼굴에 미소를 띨 수 있도록 <전대신문>이 용봉대동풀이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소원을 말해봐!

 

각자의 소원을 알록달록한 메모지에 꾹꾹 눌러쓰고 있는 학생들. 정성 들여 한 글자 한 글자 적는 모습에는 그들의 간절함이 담겨있는 듯하다.

뭐 먹지?

 

주문하면 뚝딱하고 나오는 음식에,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까지! 봉지 특설무대 뒤에 자리한 여러 대의 푸드 트럭에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연예인이 내 눈 앞에? 
 
사랑이 뭔데 뭔데♪ 달달한 목소리에 귀여운 외모까지! 사진은 뜨거운 반응에 놀란 가수 유승우의 모습이다.
 
오늘은 음악에 미치는 네가 챔피언!
 
끼가 넘치는 우리 대학 학생들이 모두 모인 이곳! 숨겨왔던 너의 소중한 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 이곳에서만큼은 열정적으로 소리 지르는 당신이 챔피언이다.

밤하늘에 꽃이 피다 

용봉대동풀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불꽃이 밤하늘을 형형색색 물들였다. ‘오늘의 불꽃놀이는 끝나지 않을거야’라는 아이유의 노래가사처럼 우리들의 불꽃놀이는 계속될 것이다.

끝나도 끝난 게 아니다! 정리는 확실하게 

관객들이 퇴장하고 남은 공연장에는 끝까지 수고하는 사람들이 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는 이들이 축제를 더 화려하게 만드는 것 아닐까.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