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하고 인간적인 학생회 만들겠다”
■공학대 이인호(해양토목공학·10)·정두리(해양토목공학·11) 정·부후보

 2013 공학대 Just Do It 학생회 후보 이인호, 정두리 입니다.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도전하는 당신과 함께 하는 학생회가 되려 합니다. 자치공간을 더 많은 학우들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여학우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공모전 및 자격증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계획하고 준비하겠습니다. 체육대회를 더욱 재미있고, 많은 학우들이 참석 할 수 있는 종목을 정하겠으며 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에 사탕을 나우어 드리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친해지고 언제나 의견을 들어주는 친근하고 인간적인 학생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소통하며 열린 마음과 자세로 다가설 것”
■문화사회과학대 이한솔(문화컨텐츠학·08)·최성규(문화컨텐츠학·09) 정·부후보

 안녕하십니까, 존경하고 사랑하는 문화사회과학대학 학우 여러분! 저희는 올 한 해 크나큰 마지막 결실을 거두고자 이번 제8대 문화사회과학대학 학생회 선거에 당당히 입후보한 정 이한솔 부 최성규입니다. 저희는 문화사회과학대학을 이끌어 갈 일꾼을 뽑는 이번 선거에 출사표를 던지며 2013년을 여러분들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이 대학생활을 하시면서 가장 많이 듣는 단어 중 하나는 ‘학생회’일 것입니다. 저희는 기본적인 사전적 의미가 설명하고 있는 것처럼 단과대학 소속 모든 학우들이 주체가 될 수 있는 문화사회과학대학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할 것이며 , 교육 및 생활의 질적 향상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의논하며 반드시 실천으로 보답하는 기본에 충실한 학생회를 만들 것입니다. 형식보다는 내용에 충실한 학생회를 만들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에 귀 기울일 것이며, 늘 소통하며 열린 마음과 자세로 여러분께 다가서겠습니다.

 

 

“학우들의 날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수산해양대 남윤상(해양기술학·07)·박혜민(식품공학영양학·10) 정·부후보

 안녕하십니까. 2013년 수산해양대학 학생회 후보 남윤상, 박혜민입니다. 1년간 학생회장을 하면서 보고 느껴 왔던 아쉬운 점을 개선하고, 좋은점을 더 발전시켜보기 위하여 수산해양대학 학생회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불편함 신고함을 설치하여 학우들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이제까지 해왔던 체육대회가 아닌 정말 잊을 수 없는 수산해양대학만의 특별한 체육대회를 개최 할 것입니다. 교류가 부족한 방학 동안에도 어촌 및 농촌 봉사활동으로 추억과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비상하려는 여러 학우들의 날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기대에 부응하는 수산해양대학생회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