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경영대학원 '용봉경영포럼' 개최
"한국경제의 현황과 향후비전"주제

경영대학은 16회 '용봉경영포럼'이 오는 10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열린다. 본부 용봉홀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은 대통령 경제복지노동 특별보좌역 이기호 씨가 연사를 맡아 '한국경제의 현황과 향후 비전'을 주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재전 경영대학원장은 "이번 포럼은 IMF 위기와 함께 출범했던 국민의 정부에서 줄곧 경제정책의 수립과 운용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해 오신 이기호 대통령 경제복지노동 특별보좌역을 모시는 것과 아울러 지난 6·13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우리 경영대학(원) 동문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포럼의 의의를 밝혔다.

오늘 'S/W 벤처창업과 경영강좌'
네띠앙 전하진 대표와 함께

정보통신부와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이 주최하고 우리대학 창업보육센터가 주관하는 네띠앙 대표 전하진의 'S/W 벤처창업과 경영강좌'가 오늘 오후1시부터 5시까지 국제회의동 용봉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네띠앙 전하진 대표의 '한국 SW벤처산업과 창업이야기'와 함께 주식회사 애니셀 임영호 대표의 '벤처기업 창업 성공사례 발표'가 이어진다.
문의 창업보육센터 530-1596, 1970

매주 월·수·목요일 '불교원전 강독회'
사학과 김건주 교수 강의 예정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우리대학 종교문화연구소가 주관하는 불교원전 강독회가 개최된다. 강독회는 매주 월·수·목요일 오후 7시에 인문대 3호관 4층 제1세미나실에서 이루어지며 우리대학 사학과 김건주 교수가 강사를 맡는다.
문의 종교문화연구소 530-3910

'축산경쟁력 제고와 신기술' 심포지엄
오는 11일 농업산학협력관

우리대학 농업생명과학대학 개교 50주년을 기념하여 '축산경쟁력 제고와 신기술' 심포지엄이 오는 11일 12시 30분부터 농업산학협력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심포지엄은 축산기술연구소의 정일병 박사의 '양돈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시작으로 손삼규 교수의 '한우 브랜드 정착을 위한 핵군의 역할', 진구복 박사의 '식육과 육제품의 안전성'등의 주제를 가지고 토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