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극장 칸영화제 수상작 상영

광주극장에서 칸국제영화제의 수상작들을 오는 23일까지 상영한다.

제 63회 칸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온투어>와 비평가주간 대상을 받은 다큐멘터리 영화 <아르마딜로>, 제 64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멜랑콜리아> 등의 수상작들이 상영된다.

또 제 58회 칸 영화제에서 황금카메라상을 포함한 4개 부분을 휩쓴 젊은 거장 미란다 줄라의 6년만의 신작 <미래는 고양이처럼>도 상영한다.

자세한 상영시간표는 광주극장 홈페이지(http://cafe.naver.com/cinemagwangju)에서 볼 수 있다.

매월 넷째주 토요일 야(夜)벼룩시장으로!

야(夜)벼룩시장이 아시아문화마루(구 도청 앞)에서 매월 넷째주 토요일마다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셀러들이 모여 쿤스트할레 플리마켓을 진행하며 직접 만든 물품, 중고품 등이 판매되고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마루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siaculturemaroo)에서 볼 수 있다.

개교60주년 기념 ‘캐롤라인 피셔 초청 연주회’

독일출신의 피아니스트 캐롤라인 피셔(Caroline Fischer)가 우리 대학 개교 60주년 기념을 맞아 21일 오후 7시 예술대 예향홀에서 초청연주회를 갖는다.

이번 공연에서는 베토벤의 ‘월광’, 리스트의 ‘스페인 광시곡’과 ‘라 캄파넬라’, 슈만-리스트의 ‘헌정’ 등의 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우리 대학과 주한독일대사관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